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역량프로그램 | <서비스 역량> 전문 서비스인 모델링 과정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마하빅터아카데미 작성일19-03-28 20:57 조회329회 댓글0건

본문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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▶ 교육주제 : 전문 서비스인 모델링 과정

▶ 대      상 : 서비스 접점 관리자 및 응대자

교육유형 : 집단교육

교육방식 : 학급

▶ 교육시간 : 2시간~ 8시간

▶ 타 교육 프로그램과의 차별성 :

  1) 고객 중심 마인드의, 이해를 통하여 진정성 있는 서비스를 행할 수 있다.

  2) 기질 및 성격검사 활용(TCI, BIG5)하여 나의 기질적 서비스 개선점을 찾을 수 있다.

  3) 사회적 민감성, 인내력, 자율성, 연대감 항목의 강화를 위한 방안을 알 수 있다

  4) 효과적인 고객응대를 위한 내용 품질, 환경 품질, 전달 품질의 노하우를 알 수 있다.

  5) 다양한 사례연구와 실습을 통해 인지 및 행동의 교정에 활용할 수 있다.

 

교육내용 :

  1) 역지사지 실습을 통한 고객 중심 마인드의 이해

  2) 기질 및 성격검사를 활용하여 나의 기질적 서비스 개선점 파악 및 직면하기 실습

  3) 사회적 민감성, 인내력, 자율성, 연대감 항목의 강화를 위한 실습

  4) 서비스 응대를 위한 내용품질 훈련(/언어/문자)

  5) 서비스 응대를 위한 환경품질 훈련(기분/감정/표정)

  6) 서비스 응대를 위한 전달품질 훈련(태도/ 행동/ 움직임)

  7) 통합 실습을 통한 전문서비스인 모델링